본문 바로가기
Notice

블루핸즈 공기압 주입 서비스 유료화

by Mongle2 2023. 1. 25.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겨울이 다가오다보니까 타이어 공기압 경고등이 뜨더라구요

현대차를 소유하고 있는 저는 바로 블루핸즈에 방문했어요

 

여기서 잠깐!

공기압이 내려가면 접지면 가운데가 오목하게 들어가면서 타이어의 제동력이 떨어져 안전운전이 어려워질 수 있어요! 또한, 겨울철에는 공기압이 8% 이상씩 빠지고 있기 때문에 월 1회 이상 타이어 공기압을 점검해 주는 것이 좋아요

분명히 어제 확인했을 때에는 30-31 psi 를 유지했었는데, 급격하게 추워진 날씨 때문인지, 출근하는데 공기압 경고등이 뜨더라구요

공기압 경고등이 한개 두개 세개 네개 차례대로 뿅뿅뿅뿅 하고 뜨더라구요.. 

코나 기준 27psi 정도 되니까 타이어 공기압 경고등이 뜨는 것 같았어요

저는 회사에서 제일 가까운 곳이 블루핸즈 센텀점 이라서 바로 방문했는데요

설이 지난 이후라서 그런지 완전 만차더라구요

공기압 주입 유료화 가 되어서, 공기압 점검 5,000원 을 지불하셔야 해요

무료로 넣어주는 곳도 있고 아닌 곳도 있다고 계속 인터넷에서만 보다가 직접 방문해서 보니까 유료화 되어있었네요

운영비 상승과 인력 부족으로 인해 유료화 되었대요. 

공기압 주입 하는데에는 5분도 안걸렸고, 정비사님이 직접 쇽쇽쇽쇽 넣어주셔서 빠르게 할 수 있었어요.

코나 공기압 주입 38psi로 맞춰주셨네요.

공기 넣어주시다가, 다음에 시간 나면 앞뒤바퀴 교체하세요~! 라고 하시더라구요. 이런 생각치 못한 부분도 말씀해주셔서 좋았어요

 

저처럼 공기압 주입하는곳 찾기 귀찮고 주입기를 가지고 있지 않으신 분들은 오천원으로 행복과 안전 누리세요

안녕

 

728x90
728x90